파주 박달산 백팩

2022. 2. 21. 17:23일반산행/비박, 캠핑, 야영

- 언제 : 2022. 2/20~ 21 (일~ 월)

- 코스 :  파주 박달산 백팩

- 누구와 : 데이비스,아이왕,대련,아이왕2 (4명)

- 거리, 시간 : 6 km/ 2시간28분 (자료: km/ 시간 분)

- 날씨 : 찬바람이 불고 일요일 오후부터 -10도 까지 내려간 무지 추운날

- 숙박 : 박달산 야영

첫날 박달산, 다음날 고령산 앵무봉으로 계획을 잡는다.

모처럼 잡은 날이 매우 춥단다. 일툐일 오후부터 영하권으로 내려가 최대 -10도란다.

차량으로 이동하기에 바닥깔판을 많이 준비해본다.

1130경 도착, 점심을 먹고 박달산에 오른다.

나즈막하지만 조망이 꽤 좋은 박달산이다. 오두지맥을오 이어지는 산이다.~

멀리 군부대가 들어선 은봉산도 조망된다.~

아이왕님 후배는 박달산에서 하산하며 헤어지고 박달산을 크게 돌아서 야영지로 돌아온다.

저녁을 준비하고 먹는데 무자게 추워진다.

겨울용텐트가 아닌지라 바람이 생생 들어오고

몸은 하도 싸매서 괸찬은데 숨울 쉬면서 얼굴과 입이 어는 듯 하다.

여러차례 잠을 깨면서 아침을 맞이한다.

모두 기상인사가 죽지 않고 살아 있음에 감사해 하면서  ~~~

늦은 아침식사를 하고, 언 몸이 녹질않아서 고령산에 오르는 건 어불성설, ~

강추위에 대충 나섰다가 무지하게 고생한 일박이일 이었다.

야영지에 도착, 쉘터를 치고 점심을 한다.~

박달산 산행

야영지로 돌아와서 텐트를 치고 저녁식사를 한다.~

'일반산행 > 비박, 캠핑, 야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락산, 왕터산 (장락단맥)  (0)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