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보단맥 24

2016. 7. 11. 12:15지맥, 단맥, 분맥, 여맥/단맥, 분맥, 여맥

1.산행 제목

천보산, 칠봉산 산줄기

2.일

2016년07월10일(일요일)

3.코

녹양역-천보산-탑고개-백석이고개-석문령-회암령-천보산-장림고개- 칠봉산-봉양사거리

4.대

흑미,푸른파도,정말바위,나오,별땅,데이비스

준회원

7.기부금

38,000     (대장.총무제외)

8.뒤풀이내역

합  계

345,000원

352,500원

7,500 (D.C)

써비스는 맥주3병과소주2병

9.뒤풀이식당

3일소고기국밥(지행역) 동두천시 중앙로134-22 031-866-3198

친절하고 깔끔하고 넓은 실내 (울 나오님이 추천한 맛집)

[후기]

천보산 높이는 423m하늘아래 보배로운 산이라 이름이 붙여졌고

칠봉산은 506m 이름에서 보듯이 봉우리가 7개인 산이기에 7봉임을 알수있다...

전날에도 불볕더위로 찜통였는데 산행일도 이미 출발전에 땀 줄줄 흐릅니다~~

물과 냉커피로 배낭에 4병을 챙겨서 녹양역으로 출발합니다.

24KM 7시간 종주산행에 많은 인원이 관심을 갖고 참석합니다.

이열치열인가? ㅎ

모두 힘든 기색이 없고 즐기는듯한 모습에 처음에는 당황했지요...

4050수도권 산악회에 종주자님들을 여기서 모두 접해봅니다..

초반부터 저는 지쳐버립니다. 또 중탈을 꿈꾸고 갑니다....

탈출로가 제법 있네요~~

몸은 탈출로에 맘은 종주에 실어봅니다....ㅋ

워낙 햇빛도 강하지만 바람도 없고 대머리 바위들이 열기를 내뿜내요....헉헉

천보산 정상에서 울 산우님들 인증샷!!!!

이제 어하고개를 향해서 갑니다..

조금은 여유로운 능선길 따라서 7.6km지점에 도착하면

나오님이 음료와 김밥등 으로 힘을 실어준다 하니 잿밥에 눈멀어 발길이 저절로 능선길을

걷습니다...^^*

어하고개에 도착합니다...

나오님이 준비한 지원물품은 이렇습니다...

션하게 잘 익은 수박~선수들이 먹어서 맛도 못봤네요ㅠㅠ

무지한 얼음 깨서 오드득오드득 먹었습니다..쵝오!!!

이온음료 무지 마셨습니다..

김밥도 많이 준비해 왔는데 못봤습니다~~역쉬 선두 도착한 님들이 흡입한듯 합니다^^*

이렇게 준비해 주시고 모두가 행복한 종주를 계속할수 있었네요~~

회암고개에서 나오님의 찬조는 계속 ~~~

이번에는 천도복숭아 음료 비타오백등 ~~

힘내서 완주해 보기로 칠봉산을 향해 갑니다..

칠봉산 옆길 MTB길로 오르니 앞서가신 선두팀이 칠봉산정상에서 내려옵니다.

합류 합니다..

편안한 하산길이 이어집니다...

8시간 30분만에 완주를 했네요~~

행복한 후미대장을 맡아주신 상록수님과 함께 후미를 챙겨주신 태공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멋진 공지를 올려주신 데이비스대장님 덕분에 많은 종주꾼님들과

함께 즐거운 동행을 했습니다..^^*

또다른 종주길 다시금 열어주시면 중탈을 꿈꾸지 않는 길을 걸어볼께요~~~^^*

데이비스 16:59 new

천보산, 칠봉산 산줄기 24km
천보단맥, 한북정맥, 왕방지맥, 동두천6산, 이렇게 많은 코스가 얼기설기 엮여 있는 길이었지요.

조용히 가려했건만 호떡집에 불이나 무지하게 많으 분들이 성원을 하여 주셨습니다.
날씨는 공교롭게도 폭염주의보가 떨아진 날이 되어 또 다른 걱정이 생겼지요..

서로 조금씩 양보하여 더위와 싸우고, 거리와 싸우느라 애 많이 쓰셨습니다.

제1 공헌은 물론 나오님 몫입니다.
타이어가 밀릴 정도로 많은 양의 생수, 음료, 과일, 수박, 김밥, 청량제, 바나나,,
너무 큰 선물에 순간적으로 힘이 더 들더군요, 어찌 먹나 하고 ~~

시간은 다소 지체되었지만, 끝까지 발걸음을 함꼐해준 여러 님들, 감사합니다

들머리, 녹양역 나와 다리 건너서,

화성사 (천복사)